본문 바로가기

리뷰,Tip,News/소개,소식

코드 따주는 프로그램 '리프스테이션 프로' 한시적 무료 배포

카피를 하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워 하시는 부분이 바로 코드를 따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카피를 할 때는 많은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러곡을 카피해보는 수밖에 없는데요. 얼마전 코드 따주는 프로그램인 '리프스테이션 프로'가 한시적으로 무료배포 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만 진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필요 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 번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여기를 클릭하면 리프스테이션 프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기간이 언제까지인지는 정확하게 안내가 되지 않고 있네요. 하지만 원래 유료 프로그램인 만큼 길게 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프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프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한 회원가입창이 나타납니다.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한 후 체크박스 체크 > 다시 '프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DOWNLOAD RIFFSTATION'을 클릭하면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 받으신 실행파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끝!




참고로 리프 스테이션은 완벽하게 정확한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여러 악기들이 섞여 있고 주파수 대역이 섞이기 때문에 완벽하게는 분석하지 못하는 듯 한데요. 그래도 도움이 되는 정도니까 한 번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