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Tip,News/소개,소식

트와이스 2018 시즌 그리팅 비하인드 필름 23p

트와이스가 지난 26일 정규 1집 “LIKEY”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고 오는 12월 11일 8시 리패키지 앨범 “HEART SHAKER”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이와함께 JYP에서는 트와이스 2018 시즌 그리팅 비하인드 필름을 공개했는데요.




정규 1집 활동이 너무 짧지 않았나 생각되지만 뭐 어쩌겠습니까 다음 리패키지 앨범을 기다리는 수밖에요. 이번 리패키이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하트 셰이커'를 포함한 '메리 & 해피' 입니다. 일단 이번 앨범 '라이키'부터 감상하시고...





트와이스의 이번 정규 1집은 나름 좋은 성과를 이룩했습니다. '트와이스타그램'과 타이틀곡 '라이키'로 각종 음반,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기도 했고 해외에서도 반응이 좋았어요.





빌보드, 포브스, 보그, 퓨즈TV 등 미국 유력매체가 트와이스의 인기에 대해 집중조명하는 기사를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다음으로 트와이스 2018 시즌 그리팅 비하인드 필름입니다.





하얀 드레스가 멤버들에게 잘 어울리는 군요. 따뜻한 분위기의 색감도 좋고 팬들이라면 좋아할만한 사진들인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채영은 예능에서도 얼굴을 많이 봤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물론 개인적인 팬심이기는 합니다만, 다른 멤버들보다 상대적으로 예능 활동이 많이 적어 아쉬운 마음은 어쩔 수 없네요. 참고로 트와이스는 2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7 마마 인 재팬'에 참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