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Tip,News/소개,소식

KARD 신곡 ‘You In Me’ 아이튠즈 1위 빌보드 반응은?

반응형

KARD가 신곡 ‘You In Me’를 발표하면서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22일 KARD의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이번 미니 2집 ‘You & Me’는 미국,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호주, 에스토니아, 홍콩, 칠레 등 9개국의 아이튠즈 K-POP 앨범차트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앨범에 대해 미북 빌보드는 “KARD만의 사운드를 잘 들려주는 음악”이라고 소개하며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파장을 일으킬 신인 그룹”이라고 극찬했는데요. 이는 데뷔 4개월 차에 접어든 신인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호평이라고 합니다.





KARD의 새 앨범 ‘You & Me’는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구성이 특징이며 앨범 전체 트랙이 하나의 이야기로 이어져 있습니다. 그 중 타이틀곡 ‘You In Me’는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집착이 파국으로 비극적인 이야기를 풀어낸 곡.





혼성아이돌 KARD 멤버는 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입니다. 참여 앨범으로는 신혼일기 2 OST, HOLA HOLA, You & Me가 있구요. 간단하게 멤버 소개를 해보자면,





제이셉

본명 : 김태형

나이: 25세

출생: 1992년 6월 21일, 고향 충청북도 충주시

학력 : 방송통신대학교 (휴학)






BM

본명: Matthew Kim / 김우진(한국이름) / 김진석(외국인등록증 이름)

나이: 25세

출생: 1992년 10월 20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학력: Upland High School (졸업)






전소민

나이: 21세

출생: 1996년 8월 22일, 고향 서울특별시

학력: 서경대학교 실용음악과 (휴학)

특이사항: 퓨리티, 에이프릴 前멤버






전지우

나이: 21세

출생: 1996년 10월 4일, 고향 서울특별시

학력: 청담고등학교 (졸업)





DSP미디어의 최종병기라고 평가받는 KARD는 4인조 혼성그룹으로 2017년 7월 19일 정식 데뷔했습니다. 데뷔 전 이미 정통 힙합 중심의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실력파 그룹을 데뷔시킨다는 기사가 나올 정도로 관심을 많이 받았죠.





멤버들 모두 작사, 작곡, 안무창작 등 앨범의 전반적인 기획을 참여할 수 있는 아티스트 그룹으로 아이돌 씬에서는 2010년 남녀공학 이후 6년만에 등장하는 4인조 이상 혼성그룹이며, 어찌보면 최초의 혼성 그룹이던 ZAM의 직속 후배라 할수있겠습니다.




현재 KARD 유튜브 구독자 수는 약 130만 명, 총 조회수는 1억 6천만 뷰를 넘어섰습니다. 빌보드는 올해의 K-pop 신인 아이돌로 선정하기도 하면서 앞으로 행보가 더 기대되는 그룹.




[KARD 신곡 ‘You In Me’ 공식 뮤직비디오]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