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이틀째 음원 차트 정상 유지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가 음원 발표 후 이틀째 차트 정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나얼의 신보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는 지난 29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되었습니다. 발매 이틀째인 30일 오전 10시 기준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엠넷뮤직 올레뮤직 몽키3 등 8곳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며 순항 중.





이번 '기억의 빈자리'는 나얼의 2번째 정규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리드 싱글로 나얼만이 선사하는 소울 감성 보컬 음색과 헤어진 연인을 떠올리는 가사, 겨울 계절에 맞는 따뜻한 느낌의 사운드가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입니다.





현재 나얼은 윤종신 '좋니' 답가 트랙 '좋아'와 워너원 '뷰티풀', 멜로망스 '선물', 레드벨벳 '피카부' 등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최강 음원 강자로서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내고 있는데요.





나얼은 이번 '기억의 빈자리' 앨범 재킷에도 직접 참여해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기억의 빈자리'는 향후 8cm 미니 CD로 제작, 한정 발매할 예정이며 역시 나얼이 직접 만든 작품인 'Image Bomb'의 일부가 아트웍으로 표현됩니다.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공식 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