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Tip,News

써 기타 (suhr guitar) 2015년 새로운 컬렉션 프로젝트 The one

The one


써 기타에서 2015년 컬렉션 프로젝트로 벌목장에서 발견한 메이플로 한정판의 기타를 출시 했습니다.하나의 나무에서 바디와 넥은 물론 튜닝버튼 , 스위치 팁 , 픽업커버 , 노브 , 캐비티 커버등 금속이나 플라스틱 파츠는 최소로 해서 제작 되었다고 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벌목장에 남아있는 한그루의 나무로 제작되는 과정이 보이는데 영상미나 음악이나 나무랄데 없이 훌륭하네요. 메이플 모양의 포지션 마크도 좋은 아이디어라 생각 됩니다.






공식홈에 가보니 10대 정도가 제작되어 진것 같던데 가격이 상당할것으로 예상 되네요. 콜렉터들에게 상당한 관심을 끌만한 컨셉인거 같습니다.





사진출처 : http://www.suhr.com/ 


저도 공식홈에서 자세한 사진을 한참이나 구경하고 왔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써기타 에서 제작되는 동영상이나 공식홈을 보면 상당히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을 받습니다. 국내 에서도 많은 분들이 써기타를 사용하고 계시던데 이 콜렉션이 한국에서 볼수 있을지 궁금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