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Tip,News

기타,이펙터 제작업체 오우거(OGRE) 탐방

얼마전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기타, 이펙터 제작업체인 오우거(OGER) 에 다녀 왔습니다.


제 블로그 에서 오우거의 이펙터들과 그외 기타 관련용품을 많이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이번에 출시된 오우거 기타 Magnox M1, Magnox M2와 함께 앞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새로운 기타의 프로도 타입을 보기위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본사의 사무실




기타가 제작되는 공장




다음에 출시될 기타의 금형사진




사무실에서 본 게리무어가 페인팅 된 기타




꽃무늬가 페인팅 된 기타




제작되는 이펙터들과 기타 용품들






다양한 페인팅의 기타들을 즐겁게 보고 테스트 해보면서 사장님과 많은 예기를 나누었습니다.


바디와 넥이 나무가 아닌 마그네슘으로 제작 되었고 브릿지, 볼륨노브, 헤드머신도 마그네슘으로 자체제작 되고 있었습니다.







픽업은 던컨과 PRS 픽업이 기본으로 사운드 또한 훌륭했으며 꼼꼼하고 단단한 마감으로 상당한 만족감을 주는 기타들 이었습니다.


기타와 새롭게 출시된 이펙터들은 후에 더욱 자세한 리뷰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마그네슘으로 제작된 브릿지



아연으로 제작된 브릿지


자체적으로 제작되는 마그네슘 브릿지는 상당히 가볍고 견고 했으며 다양한 마감처리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다음에 출시될 기타의 프로도 타입


바디를 분리해서 다닐수 있는 구조와 무게도 가벼워서 들고다니기 편하게 제작 되었습니다.




바디부분은 다양한 형태로 제작될 예정 이라고 합니다.























자체제작 되고 있는 피크케이스, 피크, 브릿지, 피크홀더, 헤드머신들


기타에 필요한 대부분의 파츠들이 자체제작 되어지며 퀄리티 또한 상당했습니다.




여러 파츠들을 따로 판매할 예정이라니 기타파츠의 선택의 폭이 넓어질것 같습니다.


소개해 드린 제품 말고도 다양한 아이디어의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해외에서 반응이 좋은 만큼 더욱더 많이 성장하고 좋은 제품을 많이 만들어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