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이선희가 취객을 맨손으로 제압한 사연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이선희가 취객을 맨손으로 제압한 사연

나눔일기 2018.12.10 20:16

대한민국에서 가창력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가수 이선희. 데뷔 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활동하며 살아있는 레전드로 꼽히고 있죠.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엄청난 성량은 '배꼽 창법'이라는 수식어를 낳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선희는 차분한 말투와 선한 인상, 철저한 자기관리로도 유명합니다. 그런데 이런 이선희가 한 성질 했다? 이 이야기는 과거 이선희가 1986년 강변가요제 시절로 올라갑니다.


이선희



당시 이선희는 이문세와 함께 강변가요제 MC를 맡았습니다. 이날 대상을 받은 유미리는 앙코를 부르기 위해 무대에 올랐는데요. 갑자기 취객이 무대 위로 올라와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이를 본 이선희는 취객을 무대 밖으로 터프하게 밀어버리는데요. 이내 정색을 하며 박수를 치고 있는 모습이 화면으로 송출됩니다. 이 영상은 시간이 꽤나 지난 후에 화제가 됐죠.




이선희는 당시 초반부터 그 남자가 계속 술 마시는 것을 보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앙코르 무대 위로 올라 와 깜짝 놀랐다고 밝혔는데요. 그때 이선희는 자신도 모르게 맨손으로 그 남자를 밀어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선희 제압



이 영상을 다시 보던 이선희는 당시에는 위험해 보여서 밀쳐냈는데 지금 보니 춤을 추고 계셨네요라며, 시간이 지났지만 그 분에게 너무 죄송하다는 말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