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조연호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보아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조연호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보아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나눔일기 2018.12.08 22:49

전현무가 '판타스틱 듀오' 진행 당시 아쉬웠던 참가자 조연호를 소개했습니다. 당시 전현무는 이 친구가 왜 떨어졌는지 이해를 하지 못했다고 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김연우가 선택을 안 해 대기실에 가서 따지기도 했답니다.




방송당시 전현무도 그렇고 김이나도 완전한 팬이 됐다고 하는데요. 김이나는 해병대에 문의할 정도로 찾다가 극적으로 찾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때 무대가 제일 잘 한 무대가 아니길 바랐습니다.


조연호



전현무는 '판타스틱 듀오' 당시 김종서와 박완규의 입이 쩍 벌어졌다고 당시 상황을 이야기했습니다. 김범수 역시 양손으로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덧붙였는데요. '더팬'에서 조연호는 김범수의 '사랑해요'를 선곡했습니다.




부드러운 음색으로 출발한 조연호는 자연스럽게 고음을 소화하면서 판정단을 놀라게했습니다. 김이나는 환한 미소를 보냈고 이상민은 눈을 감고 감상에 젖었습니다. 역시 조연호의 장점은 폭발적인 고음에 있었어요.




무대가 끝나자 객석에서도 뜨거운 박수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이상민은 지금 너무 많은 참가자의 팬이 돼 있어서 안 되기 위해 단점을 어떻게든 보려고 했는데 너무 혼란스럽다고 밝혔습니다.


더팬 조연호

더팬 전현무

더팬

전현무 조연호



보아 역시 노래를 듣다가 입이 벌어진 것은 처음인 것 같다며, 내가 어느 순간 입술이 떨어져서 넋을 놓고 보고 있더라고 밝혔습니다. 자유로운 발성이 자신도 어떤 면은 굉장히 부럽기도 하다고 감탄했습니다.


결국 이날 조연호는 팬마스터 모두 팬이 되었고 247표를 획득하면서 합격했습니다.


[관련글]

그리즐리 고영호 '미생' 탈락 후보 확정

윤도현 추천 김지훈 아쉬운 탈락 후보

황예지 혹평 속 아쉽게 탈락 후보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