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황예지 혹평 속 아쉽게 탈락 후보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황예지 혹평 속 아쉽게 탈락 후보

나눔일기 2018.12.02 00:59

준호가 JYP 비밀병기로 황예지를 소개했습니다. 현재 황예지 나이 19세로 JYP 연습생이라고 하는데요. 준호는 서바이벌 출신인 내가 자신있게 추천한다며 소개했습니다.




황예지의 등장은 확실하게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예쁜 외모와 뛰어난 춤실력이 관객들을 매료시켰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황예지는 혹평을 받으며 탈락 후보가 됐습니다.


황예지



이날 무대가 끝난 뒤 보아는 춤을 칭찬했지만 보컬에 대한 아쉬움을 밝혔습니다. 마지막 립싱크를 지적하며 보컬이 아닌데 보컬까지 하려고 했군, 아직 갖춰지지 않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평가했습니다.




김이나 역시 퍼포먼스 아티스트들에게 갖는 기대보다 미치지 못했다고 평가했는데요. 황예지의 얼굴에 반했을 때 만큼 떨림을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상민 역시 다가옴이 없었다며 아쉬워했죠.




이런 혹평에 준호도 많이 당황한 듯 보였습니다. 결국 197표로 떨어지게 되면서 팬마스터들이 어쩔줄 몰라하는 상황까지 이어지게 됐어요.


황예지 더팬

황예지 jyp

더팬

황예지 소희



관객석에서도 3표에 대한 아쉬움을 보이는 장면들이 보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탈락은 아니고 후보인 상황입니다. 투표가 남아있기 때문에 앞일은 어떻게 될 지 모르죠. 근데 '더팬' 출연으로 상당한 팬들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관련글]

미교 전다혜, '빗소리'로 배우 서효림을 울린 사연

한진성 콕배스, 무대는 아쉬웠지만 앞으로 잘 될 것 같은 가수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