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쌈디가 추천한 엘로, 뮤지션이 좋아하는 뮤지션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쌈디가 추천한 엘로, 뮤지션이 좋아하는 뮤지션

나눔일기 2018.11.27 00:03

'더팬'에서 쌈디가 출연해 엘로를 소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쌈디는 자신이 알고 있는 보컬 중 가장 아끼는 보컬이라고 소개했는데요. 누구도 닮지 않는 독보적인 스타일의 가수라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앨범을 발표하기는 했지만 잘 되지는 않았나봅니다. 엘로는 과거 '비비드'의 크루로 활동했는데요. 당시 크루들이 '자이언티', '크러쉬', '로꼬', '그레이'였습니다. 지금은 모두 스타가 되었죠.


엘로



쌈디는 엘로의 목소리를 섹시하고 보호받고 싶어지는 목소리라고 평가했습니다. 강다니엘 또한 요즘 최애곡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미 뮤지션들 사이에서 엘로는 꽤나 유명하다고 합니다.




엘로는 왼쪽귀가 들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때문에 남들보다 섬세해질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사운드에 더 신경을 쓰게 되고 들을수록 새로운 점을 발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엘로 (ELO) 프로필

본명: 오민택

나이: 991년 2월 11일

키: 176cm

소속사: AOMG

데뷔: 2013년 싱글 앨범 [Blu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loinvvd/


비비드

더팬

더팬 엘로

쌈디 엘로

오사카



팬마스터들도 '오사카'가 나오자 다들 아는 눈치였습니다. 쌈디는 AOMD에서 유일하게 새 앨범을 기다리는 뮤지션이라고 극찬하기도 했는데요. 아쉽게도 이날 무대에서 가사 실수가 있었습니다.




결국 엘로는 이날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이제 온라인 투표를 통해 만 명 이상의 표를 얻어야 합니다. 온라인 투표로 다시한 번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엘로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관련글]

더팬 박용주 데뷔 무산 되고 새롭게 얻은 기회

더팬 임지민 탁월한 실력으로 주목 받을 참가자

비비 김형서, 마성의 매력으로 더팬 접수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