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더팬 임지민 탁월한 실력으로 주목 받을 참가자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더팬 임지민 탁월한 실력으로 주목 받을 참가자

나눔일기 2018.11.25 10:55

아이돌 박사 박소현의 레이더에 걸린 작은 BTS 임지민. 최근 방송을 시작한 '더팬'에서 앞으로 주목 받을 참가자들이 나타났습니다. 박소현은 임지민을 차세대 큐티섹시돌이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임지민의 '피땀눈물' 동영상이 꽤나 화제가 됐었나봅니다. 박소현 역시 인터넷을 통해 임지민군을 알게 됐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중2였다고 하는데 춤실력이 상당했습니다. BTS의 지민 역시 자신보다 더 잘 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죠.


임지민

더팬 임지민



2016년 당시 BTS의 '피땀눈물'이 공개되고 커버영상을 보다가 작은 지역 축제 영상에서 지민군을 봤다고 합니다. 이 영상이 SNS에서 화제가 됐다고 하는데요. 임지민은 현재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소속사가 어딘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어요.




2년동안 굉장히 성장했더군요. 근데 춤이 격렬한데 보컬이 상당히 안정적인게 인상적이었습니다. 표정도 좋고 스타성이 많은 소년인 것 같아요.


더팬

지민

더팬 지민



무대에서의 모습과 평소 말할 때 귀여운 모습이 대비를 이루면서 많은 분들이 입덕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는 착해 보이는 인상도 좋은 것 같습니다. 첫 방송 출연인데 긴장하지도 않고 차분하게 말하는 것도 그렇고 말이죠.




아무튼 '더팬' 첫 방송 이후 화제성은 잡은듯 합니다. 다음주에는 어떤 참가자들이 출연할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쎈 참가자들을 먼저 배치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한 팬덤을 형성할 힘은 생긴 것 같네요.


[관련글]

비비 김형서, 마성의 매력으로 더팬 접수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