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비비 김형서, 마성의 매력으로 더팬 접수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비비 김형서, 마성의 매력으로 더팬 접수

나눔일기 2018.11.25 10:09

힙합레전드 부부 윤미래와 타이거JK를 사로잡은 당돌한 창원 소녀 비비. 끼가 넘치는 이 소녀가 아무래도 더팬에서 앞으로 가장 주목받을 참가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윤미래는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비비를 알게 됐다고 하는데요. 자동 추천으로 우연히 알게됐다니!




누군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부부를 팬으로 만들어 버린 소녀의 매력은 방송에서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MC들 까지 취향저격하며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죠. 그냥 음악을 좋아하는 고등학생이 올린 음원이 눈에 띈 건 운명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비비



아무튼 비비 김형서의 매력은 꽤나 신선했습니다. 윤종신의 '환생'을 자신의 스타일로 불렀는데 상당한 센스를 가지고 있어라고요. 매력적인 음색도 그렇지만 무대에서 보여주는 여유도 놀라웠습니다. 앞으로 이 마성의 소녀는 많은 분들의 마음을 훔치지 않을까 싶네요.




김이나를 환장하게 만들고 보아역시 완벽한 팬으로 만들어 버린 비비 김형서. 타이거 JK에게 "자신이 천재인 것을 비밀로 해달라"는 농담을 던질 정도로 독특한 친구입니다.


김형서

더팬



곡을 직접 쓴다고 하던데 일단 사운드클라우드 부터 들어가봐야겠습니다. 윤미래X타이거 JK 부부와 유희열이 말한것 처럼 미세하게 엇나가는 바이브레이션이나 음정이 더 듣기 좋은건 흔치 않은 일이죠. 튠을 사용해서 음정과 박자를 너무 정확하게 맞춰 버리면 매력이 떨어질 것 같다는 말에도 동감합니다.




김형서 비비는 고등학교를 갓 졸업했다고 합니다. 이제 20세가 됐는데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스타성도 상당한 친구인 것 같고 무엇보다 여태껏 보지 못했던 캐릭터가 나타나서 즐겁네요.


비비 김형서

더팬 비비

더팬 김형서



서바이벌이나 오디션 프로그램이 너무 많이 나와서 이제 더 이상 나올 친구가 있었나 생각했는데 역시 세상은 넓습니다. 시청률은 폭망이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화제성은 잡을듯 합니다.




찾아보니 비비 인스타그램이 있네요.

https://www.instagram.com/nakedbibi/?hl=ko


비비 사운드클라우드 주소는,

https://soundcloud.com/bakedbibi


비비의 더 많은 곡들을 듣고 싶은 분들은 사운드클라우드를 방문해 보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