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채연 나이 잊은 외모 뿜뿜 컴백 본문

리뷰,Tip,News/소개,소식

채연 나이 잊은 외모 뿜뿜 컴백

나눔일기 2018.11.23 20:03

가수 채연이 새로운 앨범을 가지고 컴백했습니다. 그동안 티비에서 채연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없었는데요. 신곡을 발표하고 예능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채연은 1997년 일본에서 '지니 리'라는 예명으로 먼저 데뷔했습니다. 한국에서는 2003년 '위험한 연출'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당시 활동하던 섹시 컨셉 여가수로는 상당히 오랫동안 활동하고 있죠.


채연 나이

▲ 채연 인스타그램 사진


특히 중국에서 인기가 상당해서 중국 활동을 위주로 했었습니다. 한국에서 활동이 아예 없었던 것은 아닌데 2015년 싱글이 크게 화제가 되지는 못했습니다. 때문인지 채연은 주로 중국에서 머물고 있을 거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그건 또 아니더군요.




최근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자신은 중국보다 한국에 더 많이 있다고 합니다. 중국은 한 달에 2~3번 정도 다녀 온다고 하니 대부분 한국에 있다고 봐도 될 것 같네요. 아무튼 섹시 여가수 하면 이효리와 함께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가수 채연이 컴백했습니다.


채연 인스타

채연 인스타그램



이번 컴백곡은 '봤자야'라는 곡인데요. 편곡은 요즘 스타일이기는 한데 멜로디나 가사에서 원래 채연 스타일의 곡인듯 합니다. 채연이 활발하게 활동할 당시에는 김창환과 많이 작업했었는데 이번곡은 함께 작업하지 않았더군요. 곡 스타일이 스타일인 만큼 호불호는 조금 갈릴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채연 나이 벌써 41세입니다. 1978년 12월 10일생이구요. 만으로 하면 아직 39세이기는 하지만 꽤나 관리를 열심히 한 듯 합니다. 방송을 보니 41세라고 믿기 힘들 정도더군요.


채연 봤자야



역시나 '해피투게더'에서 채연의 흑역사 눈물 셀카와 두뇌 풀 가동을 다시 볼 수 있었습니다. 채연도 이제는 포기했는지 쿨하게 웃으면서 즐거워하더라고요. 하긴 채연은 예전 부터 성격이 쿨해 보이기는 했습니다.




이 두 짤방은 아무래도 채연에게는 지울수 없는 역사가 될 듯 합니다. 두뇌 풀 가동 산수문제 때문에 이후 사칙연산을 공부했다고 ㅎㅎ



▲ 채연 - 봤자야 공식 뮤비


[관련글]

채연 중국 인기 어느정도? 출연료는 A급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