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방탄소년단(BTS) 일본 방송 취소, 외신도 주목하며 일본 우익 역관광 본문

리뷰,Tip,News/소개,소식

방탄소년단(BTS) 일본 방송 취소, 외신도 주목하며 일본 우익 역관광

나눔일기 2018.11.11 23:49

현재 최고의 한류 아이돌이라고 하면 누가 뭐라고 해도 방탄소년단(BTS)일 것입니다. 방탄소년단(BTS)이 만들어낸 성과는 과거에는 없었던 것이고 현재 진행형이라는 것은 이들의 가능성을 쉽게 예측하기 힘들게 합니다. 앞으로 방탄소년단(BTS)이 얼마나 많은 일을 해낼것인지 상상해보는 것은 즐거운 일인데요.




전 세계 아미(ARMY)들은 방탄소년단의 소식이 나오자 마자 번역해 공유합니다. 한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관심 뿐만 아니라 언어와 문화 등 모든 것을 알고 싶어 합니다. 문화가 가지는 힘은 정말 놀라운 것이죠.


방탄소년단 일본



그리고 최근 방탄소년단(BTS)의 일본 방송들이 줄줄이 취소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사히의 '뮤직스테이션' 출연 취소를 시작으로 'FNS가요제', '홍백가합전' 등의 방송 출연이 취소 됐다고 합니다. 이렇게 일본 방송이 취소 된 이유는 작년 지민이 입었던 '광복절' 티셔츠 때문.





미국 CNN과 영국 BBC 또한 이 이슈에 대해 크게 보도하면서 방탄소년단(BTS)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뜨거운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로인해 방탄소년단(BTS) 이슈는 전 세계 젊은 팬들에게 일본은 전범국이라는 확실히 각인 시키는 계기가 됐죠.


방탄소년단



결국 일본 극우의 시나리오와는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면서 이번 이슈는 더 화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방탄소년단(BTS)은 일본에서 앨범 판매량 32만장 돌파했으며, 돔투어 콘서트는 전석 매진이 됐습니다.


bts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일본 돔 투어는 13~14일 도쿄돔을 시작으로  오사카 교세라돔, 나고야돔,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공연합니다. 현재 소속사는 일본 방송 출연 취소에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