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뮤지 너를위해 임재범과 꽤 비슷한 음색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뮤지 너를위해 임재범과 꽤 비슷한 음색

나눔일기 2018.10.31 20:34

최근 복면가왕 왕밤빰 정체가 뮤지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뮤지는 과거 복면가왕에 출연해 좋은 평가를 받았던 적이 있었죠. 당시 불렀던 곡이 김동률 & 이소은의 '기적', 이적의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이소라의 '난 행복해'였습니다.




아무래도 유세윤과 UV로 활동하면서 코믹한 이미지가 강하기는 하지만 가창력이 좋은 가수이지 않나 싶습니다. 장르의 폭이 넓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죠. 주로 8~90년대 유행했던 힙합이나 뉴 잭 스윙 등의 장르를 주로 하지만 이런 경연 프로그램이나 다른 방송에서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뮤지 너를위해



방송을 보면 김동률의 곡을 부를때는 김동률과, 임재범의 곡을 부를때는 임재범과 꽤나 비슷한 음색과 창법이 보이기도 합니다. 때문인지 '더콜'에서 부른 임재범의 '너를위해'가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뮤지 너를위해 풀영상



뮤지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면, 본명 이용운 1981년 10월 15일생입니다. 2009년 12월 21일에 결혼해 두 딸을 두고 있고요. 1997년부터 인디씬에서 활동한 경력이 꽤 되는 가수이기도 합니다.


역시 대중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지게 된 계기는 UV의 멤버로 활동하면 서부터입니다. 뛰어난 예능감 덕분에 여러 방송에서 패널로 참여했는데요. 그러고보니 방송에서 보여줬던 조용필 모창도 그렇고 이번 임재범의 '너를 위해'도 그렇고 모창 실력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