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역대급 내숭 제로 털털함 보여준 핫펠트 예은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역대급 내숭 제로 털털함 보여준 핫펠트 예은

나눔일기 2018.05.30 18:43

'원더걸스' 예원이 '비행소녀'에 출연해 역대급 내숭 제로 털털함을 보여줬습니다. 그동안 원더걸스 해체 후 행보가 궁금했는데 예능으로 '비행소녀'를 선택했군요.




예은은 최근 '위로가 돼요'라는 솔로곡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예명은 핫펠트(HA:TFELT)로 Heartfelt(진심 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온)라는 단어에 중의적으로 Hot(뜨거운)이라는 의미를 담아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Hot하고 새롭게 만들겠다'라는 뜻이라고합니다.



예은



아무튼 예은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집공개 부터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쿨한 성격이라는 것은 그동안 방송에서 많이 알 수 있었지만, 이정도로 털털할줄은 몰랐네요.





방송을 보니 확실히 남성적인 성격인 것 같습니다. 물이 줄줄 세는 집도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말이죠. 3번이나 수리했는데 고쳐지지 않는다면 이사를 갈만할텐데 말입니다.



핫펠트


ASMR 시전하는 예은. 혼자사는 사람들은 집에서 보통 말을 안하죠. ㅎㅎ




물세는거 은근히 신경 쓰일텐데 별 상관 하지 않는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는 별로 신경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화려하고 예쁜 집안만 보다가 예은의 집안을 보니 오히려 신선 하네요. 아마도 역대급 털털한 여자 연예인이지 않을까 싶네요.







반신욕 장면도 화제가 됐습니다. 욕실에도 아무것도 없... 촛불은 전등이 나가서 켜놓은 거라고 하는데 더 분위기 좋은 듯 싶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