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김하온 '아디오스', 비관, 우울, 증오를 대하는 남다른 생각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김하온 '아디오스', 비관, 우울, 증오를 대하는 남다른 생각

나눔일기 2018.04.07 19:41

'고등래퍼2'는 시즌 내내 화제가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힐링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고등학생들이 세상을 대하는 남다른 깊이는 어른들이 자신을 다시 돌아보게 만들죠. 이번 세미파이널 무대는 '고등래퍼' 우승후보들의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습니다.




특히 김하온과 이병재는 매 회마다 레전드급 무대를 선보였지만, 이번 세미파이널에서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었죠. 이번시즌의 강력한 우승후보인 만큼 랩을 시작하기도 전에 이미 높은 점수를 받기 시작했는데요. 두 사람은 기대 이상의 무대를 보여주면서 역대급 레전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고등래퍼 초반에는 김하온이 이병재에게 치근덕 되면서 친해지기 위해 노력했죠. 하지만 이제는 반대로 이병재가 김하온을 더 좋아 하는 것 같습니다. 역시 극과 극은 통하는 듯 합니다.





김하온은 비관, 우울, 증오를 하나로 뭉쳐 의인화 하고 그와 이별한다는 내용을 담은 곡 ‘Adios’를 공개했습니다. 평소 긍정적인 철학을 드러내면서도 섹시하고 매혹적인 무대였는데요. 리듬을 가지고 노는 탁월한 박자 감각,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강력한 우승 후보로서의 입지를 증명했습니다.








특히 이번 무대는 평소 볼 수 없었던 김하온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멘토들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 역시 인정할 수 밖에 없었던 무대였는데요. 확실히 김하온은 이제까지 봐왔던 래퍼들과는 다른 자기만의 고유의 색이 뚜렸하게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점들이 사람들을 사로잡는 것이겠죠.




이번 세미파이널 관객 투표 결과 1등은 김하온이 차지했습니다. 이어 2등에는 이병재, 3등에 조원우, 4등에 배연서, 5등에 윤진영이 이름을 올려 파이널 진출을 확정했는데요. 최종 우승이 누가 될 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아무래도 이번 '고등래퍼'는 우승자들 외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앞으로 많은 주목을 받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 김하온 - Adios(Prod.BOYCOLD) 다시보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