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김하온 이병재 '바코드' 범상치 않은 차트공략 본문

분류없음

김하온 이병재 '바코드' 범상치 않은 차트공략

나눔일기 2018.03.31 18:42

'고등래퍼2' 최고 우승후보인 김하온과 이병재가 제대로 사고를 쳤습니다. 멘토 콜라보 배틀로 진행되었던 방송에서 김하온과 이병재는 자신들의 이야기와 생각을 솔직히 표현한 '바코드'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우울하고 어두운 기운의 이병재와 항상 긍정적이고 자신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김하온은 사실 굉장히 반대되는 성격이죠. 이런점에 대해서도 방송에서 항상 강조를 해왔는데 이병재가 김하온을 만나면서 점점 빛의 세계로 오고 있습니다.



김하온 이병재 바코드



첫만남에서 상당히 까칠한 모습을 보여줬던 이병재는 이제 김하온과 절친이 되었죠. 또 두사람은 '고등래퍼2'의 우승후보이기도 합니다. 그러고 보니 두 사람의 관계가 참 아이러니 하기는 합니다.





아무튼 이날 발표된 '바코드'는 소재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고 굉장히 묵직한 울림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객원 심사위원들 다수가 망설임 없이 만점을 주면서 최고 점수를 받기도 했죠.



김하온 이병재

김하온

바코드

김하온 이병재 바코드

고등래퍼

고등래퍼2



특히 방송이 끝난후 멜론 실시간 차트 6위로 진입하더니 결국 1위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현재 빅뱅이나 마마무, 아이콘, 위너원 등이 음원을 점령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성적은 굉장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번 '고등래퍼2'는 10대라고 믿기지 않는 깊이를 가진 참가자들이 많습니다. 실력도 굉장하고 무대매너도 프로의 냄새가 나는 참가자들이 많아요. 이제 다음주면 세미파이널이 시작되는데 최종 승리는 누가될지 궁금합니다.


▲ 김하온 이병재 '바코드' 다시보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