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펜더 슈프림 기타, 누가 샀나 했더니 비투비 현식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펜더 슈프림 기타, 누가 샀나 했더니 비투비 현식

나눔일기 2018.03.25 18:21

지난번 펜더기타와 슈프림 합작 한정판 모델이 출시됐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펜더 슈프림은 출시전부터 이미 화제가 되었지만 한국으로 들어올지 궁금하기도 했었는데요. 최근 '건반위의 하이에나'에서 펜더 슈프림이 출연했습니다!




펜더 슈프림의 주인공은 비투비 현식이었는데요. 미국에 있는 지인을 통해 구입 했다고 합니다. 한정판 모델인만큼 구하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결국 구했군요. 펜더 슈프림이 출시되고 온라인에는 프리미엄이 붙어 가격이 꽤 뛰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펜더 슈프림



펜더 슈프림은 바디뿐만 아니라 넥과 헤드까지 모두 화이트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라지헤드에 포지션마커가 핑거보드에 없어서 굉장히 깔끔하게 제작됐는데요.





아무래도 이 모델은 전투적으로는 사용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프렛도 니켈이라 사용할수록 닳게 될꺼고 자주 연주하는 포지션은 도장이 벗겨질 가능성이... 특히 어디 한군데라도 콕 찍히면 가슴이 찢어질 듯 하네요.



펜더 슈프림 기타

비투비 현식

현식

비투비 현식 기타



비투비 현식도 역시 애지중지하며 조심스럽게 연주를 해봅니다. 피니쉬가 보기에는 두꺼워 보여서 찍힘만 주의하면 도장은 벗겨질일이 크게 없을 것 같지만 불안한 건 사실입니다. ;;;


물론 자연스럽게 레릭이 된다면 은근히 멋질 것 같기는 하지만 자연 레릭은 결코 쉬운일이 아니죠. 기타가 큰 사고를 당한다면 전문가에게 맡겨야 할겁니다.  


[관련글]

펜더 슈프림(FENDER SUPREME) 출시, 가격 더 오를 듯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