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도끼 호텔 1일 숙박료는?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도끼 호텔 1일 숙박료는?

나눔일기 2018.03.20 05:00

도끼가 호텔로 이사한 이후 '미운 우리 새끼'에 다시 한 번 출연 했습니다. 전에 살던 집도 으리으리했는데 이번 호텔은 더 업그레이드 됐더군요. 이전에 살던 집은 더프라임 펜트하우스로 매매가격 20억 정도에 월세는 보증금 1억, 월 1,000만 원 정도라고 알려져 있죠.




그런데 이번 호텔은 하루 숙박비가 월세에 육박합니다. 하루 숙박료는 696만9000원 이라고 하며, 서울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시티 펜트하우스로 호텔에 단 두 개밖에 없는 호텔룸이라고 합니다.



도끼 호텔



하루 숙박료가 700만 원에 가깝기는 하지만 장기 투숙이고 항상 룸에 사람이 들어와 있는 것은 아닐테니 정확한 가격은 다를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월 억대의 숙박료가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이곳은 가구가 완비 되어 있는 곳으로 도끼는 이사 하면서 오래된 가구들을 모두 정리한 듯 합니다. 호텔 곳곳을 보니 딘딘 장래희망이 왜 도끼인지 알 수 있겠더군요.



도끼

도끼 수입

도끼 호텔 숙박료



지난 방송에서 도끼는 30살때까지 이렇게 살다가 저축을 할 거라고 밝힌적이 있었는데 이번 방송을 보니 29살로 1년 앞당겼더군요. 시계들도 많이 정리했고 슈퍼카도 4대를 정리하고 5대가 남아 있는 상황.


도끼는 어렸을적 키웠던 꿈을 하나씩 실행에 옮기고 있습니다. 호텔에 살아 보는 것과 식당을 차리는 것 모두 이뤘네요. 방송이 나간 후에 도끼 피자집에 사람이 꽤나 몰릴 것 같습니다. 도끼 세트가 어떤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