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USIC LIFE

'고등래퍼2' 하선호 뛰어난 실력으로 이목 집중 본문

리뷰,Tip,News/악기,소품,음악,방송

'고등래퍼2' 하선호 뛰어난 실력으로 이목 집중

나눔일기 2018.02.25 20:56

본격적으로 '고등래퍼2'가 시작된 가운데 많은 참가자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 초반에 이렇게 많은 참가자들이 주목을 받은 건 많이 않은데 말이죠. 지난 시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도 있고 새로운 다크호스들도 많이 보이더군요.


그리고 여성래퍼 중에서 하선호가 가장 먼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하선호는 서울외고 진학에 대해 "진로에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하고, 제 학교에 '서울외고'라고 뜨면 멋있을 것 같았다. 나보다 잘하는 사람은 없는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죠.



하선호



또한 방송 하이라이트였던 싸이퍼 대결에서는 "'쇼미더머니6' 예선 3차 참가자 중 유일한 중학생이었다"라고 밝혀 시작 전부터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보여준 실력은 참가자들 뿐만 아니라 멘토들도 놀랄 만큼 좋은 래핑을 선보였습니다.


옆에서 지켜보던 MC 넉살은 "진짜 잘한다"라고 칭찬했으며, 산이는 "랩을 그냥 잘한다"라고 찬사를 덧붙였습니다. 또한 같은 참가자인 이병재 역시 "미치는 줄 알았다"라고 극찬하기도 했죠.



고등래퍼 하선호

고등래퍼2 하선호

하선호



이병재도 이번 '고등래퍼2'에서 상당히 주목 받는 멤버인 만큼 앞으로 이들의 대결이 어떻게 펼쳐질 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하선호는 자신감 충만한 만큼 좋은 실력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센스도 굉장히 좋아 보이더라고요.


'고등래퍼2'에서는 이지은과 하선호가 여성 래퍼로서 상당한 주목을 받을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매력도 다르고 남성 참가자들이 대부분이라 더 눈에 띄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